가입꿀팁

Home 가입꿀팁
게시글 검색
인터넷 1년마다 가입신청해 변경하면 공짜로 쓸수있다?
인터넷1번가
2020-02-27 16:06:43

 

요즘 시장에는 많은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통신3사에서 고객 유치 및 유지를 위해 많은 할인혜택 및 결합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신규 및 변경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분들이 줄고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1년마다 인터넷 + TV를 바꾸는 소비자분들도 계십니다.

번거롭게 이런 방법을 통해 하실지 궁금하시겠죠?

 

하드웨어 즉 컴퓨터, 핸드폰은 매 해 지나갈때마다 점점 사양이 좋아지죠?

마찬가지로 인터넷도 약정이 끝나면 업그레이드를 위해 교체를 하곤 합니다. 인터넷도 마찬가지로 매 해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것들이 많아, 상품을 변경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여기 숨은 혜택이 있는데요.

3년약정을 신청하고 1년 딱 채우고 타 통신사로 변경을 하게 된다면, 인터넷 가입시 1번가에서 제공해드리는 현금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죠.
그럼 이 금액으로 위약금을 납부하고, 그때그때 제일 좋은 상품을 선택하며, 더불어 위약금 납부 후 생기는 현금 사은품 혹은 상품권을 활용하여 인터넷 비용을 지불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인터넷 설치 후 1년이 지나면 지급받은 현금 사은품을 반환할 의무가 사라집니다.

꼭 1년을 체크해야해요.

그리고, 위약금이 제일 적을 시기는 딱 1년 이용 시점입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1년동안 이용하는 요금제보다 지급받는 현금 사은품이 높기 때문에 위약금을 통신 요금이라 생각하고 지급받은 현금 사은품으로 인터넷을 이용한다면 오히려 이익일때가 많습니다.


지금 이 내용을 아는 분들은 꾸준하게 저희 1번가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1번가와 함께 하실분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