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Home
인터넷설치 여기 진짜 결합할인 대박이네요?
소망빛 조회수:622 39.7.47.193
2018-08-07 16:30:45

집에서 티비를 보거나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품질이 좋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오늘 이 글을 보고 몇가지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먼저 대부분 자신의 집이 광렌이라고 설명을 듣고 가입을 하셨을꺼라 생각해요. 요즘은 대부분 빠른 인터넷을 강조하니까요 ! 하지만 광렌과 일반 인터넷은 케이블 부터 다르다는 사실 아시나요?

인터넷설치를 받으면서 확인을 할 수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관련 정보가 없어 확인을 못했다면 이 기회에 집의 회선을 확인해보세요. 먼저 컴퓨터에 꼽혀진 인터넷선을 확인하시고, 인터넷 모뎀에 꼽혀있는 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쉽게 설명을 드리면 광렌은 컴퓨터에 꼽아지는 케이블이랑 다르게 생겼어요.


일반 인터넷은 속에 구리선이 8가닥 들어가며, 광렌은 유리가 들어가 있어서 선의 굵기나 생김세가 다르답니다!


만약 인터넷설치 받을때 광렌이라고 생각했지만 일반 회선이 들어와있다면 500M상품일 경우가 있어요 이경우 업로드 속도는 비슷하지만 다운로드 속도에 차이가 있어서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불편할 수 있거든요!


생각해보면 인터넷설치 받으면서 정말 전문적이며 솔직한 안내를 받을 수있으면 좋겠지만 이런곳은 정말 찾기가 힘들죠. 그래서 제가 몇가지 확인해야하는 꿀팁을 조금 더 드려볼께요!

먼저 3년약정으로 이용을 해야하는 인터넷! 결합상품은 가입하셨나요? 1대만 묶어도 매달 9천원 가까이 절약을 할 수있답니다! 여기에서 가족분들이 같은 통신사라면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있어요! 더군다나 카드 할인서비스까지 받으면 정말이지 인터넷 요금은 전혀 걱정이 없을정도로 저렴하거나 공짜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인터넷을 바꾸면 사은품을 주는곳이 많은데요 이 부분도 정말 똑똑해져야해요. 일부 가입처에서는 인터넷설치를 하고 나서 약속한 사은품을 주지 않는경우도 있다고 해요 흔히 먹튀업체인데요 검증된 곳에서 하나하나 확인을하고 더욱 좋고 저렴한 방향으로 자신의 사용용도에 맞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곳에서 알아보시는게 좋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설치시 알아두어야할 점 몇가지를 말씀드렸는데요. 제가 아는곳에서 설치고객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한다고해요! 무려 추가 사은품을 최고 3만원까지 더 드린다고 하니 정말 좋겠죠? 이제 똑똑한 생활을 통해 보다 여유로운 생활로! 한걸음 다가가보세요!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
홈페이지무료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