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Home
올레인터넷가입 현금 관련해서
손금이좋아 조회수:621 110.70.46.228
2018-08-03 12:33:58

3년약정기간이 끝난지라 이번에 핸드폰하고 통신사 같게 올레인터넷가입 했어요. 요새는 설치시 현금사은품도 두둑하게 준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알아보기 시작!! 근데 왜 이렇게 업체가 많은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느라 한 이틀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알아본 덕분에 괜찮은 업체에서 진행 할 수 있었답니다.

 

우선 인터넷가입시 주는 사은품 액수도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많이 주는 편이기도 하고 또한 빨리 지급이 되더라구요. 금요일과 수요일이 나가는 요일이기에 설치부터 사은품받기까지 채 일주일도 걸리지 않는다는거! 이렇게 빠른점이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가입 알아보았던거랍니다. 아이들 학교보내고 바로 전화했더니 어랏!! 매일 선착순 20명 이벤트도 되었다고 추가사은품까지 챙겨주시더라구요 올레인터넷 하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에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말 안하셨으면 그냥 넘어갈수도 있었을텐데 이렇게 챙겨주시니 최고!

 


올레인터넷가입 할때 통신비또한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전 티비가 있어 결합으로 진행한지라 요금 할인이 들어가게 되었구요 또한 같은 통신사 휴대폰 회선 할인과 자동이체 등등 적용하여 전보다 훨씬 적은 요금은 낼 수 있게 도와주셨답니다. 예전에 한 곳은 이런거 없고 설치접수 받고 설치하고 끝~ 사은품받기도 오래걸렸는데 여기는 다른곳과 차원이 다르긴 하네요.

 


저번주 금요일날 인터넷가입 사은품 들어왔는데 완전 많이 들어왔어요.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담날 그 돈으로 여름맞이 신발도 장만하였답니다. 그래서 엄청 남아요.

 

인터넷가입 생각있으셨던 분들은 제가 한 곳에서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친절한 상담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에 감동먹으실 거에요. 전 담에 할때 또 여기 찾으려구요!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
홈페이지무료제작